by Weber Shandwick Korea
August 1st, 2015

We’re proud to be recognized for the second year in a row as a PRWeek Best Place to Work! Why? Our team explains why we’re “engaging, always.”

Posted by Weber Shandwick on 2014년 12월 1일 월요일

 

 

 

애드버타이징 에이지(Advertising Age) 가 주관하는 ‘2014년 일하기 좋은 기업(Best Places to Work) 조사’ 결과 에서 광고 미디어 40대 기업 중 한 곳으로 웨버 샌드윅이 선정됐습니다.

광고·마케팅 업계 글로벌 유력지인 애드버타이징 에이지(Advertising Age)는 리서치 자회사인 벅 컨설턴츠 엘엘씨(Buck Consultants LLC) 를 통해 고용주와 고용인을 대상으로 한 근로환경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채용 조건, 급여, 인사고과, 의료 서비스, 복리 후생 및 사내문화 등 100객관식 문항 설문지산출된 답변을 분석, 일하기 좋은 기업의 순위를 매기고 있습니다. 참고로, 수백 개의 기업이 2014년 일하기 좋은 기업 후보로 심사됐으며 2만의 인원이 해당 설문조사에 참여했습니다.

웨버 샌드윅은 다양성을 존중하는 사내문화, 일과 삶의 균형을 지향하는 회사라는 평가를 주로 받아 ‘일하기 좋은 기업 상위 10 퍼센트에 랭크됐습니다.

 

To receive our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