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버 샌드윅 코리아의 위기/이슈 대응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는 고객 기업이 처한 위기사항에 대한 핵심 메시지를 파악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경쟁사 보다 한발 앞서 확립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예상하지 못한, 부정적인 여론으로 인해 브랜드 이미지가 더 나빠지지 않도록 웨버 샌드윅 코리아 팀은 발 빠르게 대응합니다.

웨버 샌드윅 코리아는 “24/7” 위기 대응 전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 비즈니스가 글로벌로 확장되어 나가는 경우, 웨버 샌드윅 글로벌 네트워크 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지리적, 시간적 경계를 뛰어넘어 프로젝트를 치밀하게 수행해 나갑니다.

웨버 샌드윅 코리아는 기업이 향후 발생 가능한 실제 위기사항들을 시뮬레이션 형식으로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소셜 위기 시뮬레이션 서비스인 ‘파이어벨(Firebell)’을 제공하고 있습다. 위기 상황이 닥쳤을 때의 심각성을 미리 경험하고, 사전 대응 차원에서 전력적인 커뮤니케이션 대책의 필요성을 인지시키기 위함입니다. 기업의 현재 이슈 상황들을 근거로 잠재된 들을 소셜 미디어 채널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등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기 상황들을 시니리오로 개발한 후, 파이어벨 시뮬레이션 트레이닝을 통해 예상되는 커뮤니케이션 문제 사항들에 대한 내부 준비 상황과 솔루션들을 실시간으로 점검해 나가도록 지원합니다.

김원규
직책: 대표
전화번호: 6250-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