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Weber Shandwick Korea
October 30th, 2015

 

웨버 샌드윅, 더 홈즈 리포트로부터
‘2015년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 선정
– 2014년에 이어 2년 연속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로 선정의 영광 –

 

참고자료-이미지2

 

2015년 10월 29 (뉴욕), 글로벌 PR 회사 웨버 샌드윅(Weber Shandwick)은 ‘더 홈즈 리포트(The Holmes Report)’로부터 ‘2015년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2015 Global 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는 2014년동일한 부문의 수상으로서 2년 연속 수상이다. 더 홈즈 리포트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지로, 매년 PR 회사를 대상으로 가장 탁월한 성과를 보인 한 회사를 선정,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로 발표하고 있다.

더 홈즈 리포트는 웨버 샌드윅이 선정된 이유로 소비자 마케팅, “소비자 마케팅, 기업 명성관리, 퍼블릭 어페어, 헬스케어 PR 등 모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영역의 리더로서, 취약한 부문 없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히며, “다양한 주제의 리서치를 진행하며 발견한 인사이트를 글로벌 네트워크 기반직원들에게 빠르게 공유하는 점이 심사대상 400개 PR 에이전시 중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로 선정된주된 이유다”라고 밝혔다.

웨버 샌드윅 앤디 폴란스키(Andy Polansky) 대표는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로 선정된 것에 대해, “고객 서비스에 헌신하는 직원 그리고기존의 사고방식을 깨트리고, 항상 한걸음전진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고객사와 함께 이 수상을 기념하고 축하하고 싶다”라면서, , “이번 수상은 우리에게 창의적이고 과감한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고객사와 함께 앞으로도 영향력 강한 존재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전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인다”고 덧붙였다.

# # #

 

웨버 샌드윅 (Weber Shandwick) 소개:

웨버 샌드윅은 전세계 8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사이다. 글로벌 광고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유력지인 ‘애드버타이징 에이지(Advertising Age)’가 선정한 최고의 에이전시 (Ad Age A-List Agency in 2014 & 2015)에 선정된 바 있는 웨버 샌드윅은 혁신적인 접근법과 창의적인 캠페인을 통해 지난 2009년 이후 칸 라이온즈 국제광고제 주요 부문 23개 등 수 많은 수상의 영광을 이어오고 있다. 웨버 샌드윅은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권위지 ‘PR위크(PR Week)’선정, 2014년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 ‘ 홈즈 리포트(The Holmes Report)’로 부터 ‘2014년, 2015년 두 해 연속 올해의 글로벌 에이전시로 선정 되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홈즈 리포트 선정, ‘올해의 APAC 지역 에이전시’ 및 유수 어워드에서 ‘올해의 APAC 지역 네트워크 에이전시’ 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상을 수 차례 수상했다.   웨버 샌드윅은 특히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마케팅 부분에서 탁월한 분석력과 전문성을 갖춘 회사로 평가 받고 있다. 소비자 마케팅을 비롯해 기업 명성관리, 헬스케어, 테크놀러지, 공공부문 및 금융 홍보,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재무의사소통과 위기관리가 웨버 샌드윅의 주요 서비스 부문이다. 웨버 샌드윅의 모기업은 뉴욕거래소에 상장돼 있는 인터퍼블릭그룹(Interpublic Group (NYSE: IPG))이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웨버 샌드윅 홈페이지 http://www.webershandwick.com나 아태지역 홈페이지 http://www.webershandwick.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 receive our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