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Weber Shandwick Korea
October 24th, 2014

지난 2월 3일 웨버 샌드윅이 미국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애드버타이징 에이지(Advertising Age)’가 선정하는 ‘2014 최고의 에이전시(Ad Age’s 2014 Agency A-List)’에 오르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A-LIST

애드버타이징 에이지는 매년 광고, 디지털, 미디어 바잉, PR 등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혁신을 이끈 10개의 에이전시를 A-List라는 이름으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올해 선정된 에이전시 중 PR회사는 웨버 샌드윅이 유일한데요. 애드버타이징 에이지는 A-List에 웨버 샌드윅을 선정하며 ‘웨버 샌드윅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사의 상황을 훌륭한 아이디어를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거두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웨버 샌드윅이 최고의 에이전시로 평가 받게 된 데에는 웨버 샌드윅이 서비스하고 있는 ‘미디어코(Mediaco)’가 긍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미디어코는 미디어(Media)와 컴퍼니(Company)의 합성어로, 기업이나 브랜드의 자사 디지털 채널을 통해 직접 미디어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디지털 콘텐츠 전문 서비스입니다. 미디어코는 브랜드 콘텐츠 기획자, 편집자, 사용자 경험(UX) 디자이너, 작가, SEO 전문가, 미디어 기획자로 구성되어 브랜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유통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애드버타이징 에이지

A-List에 선정된 이유는 이 뿐만이 아닙니다. 커뮤니케이션 업계 내 혁신을 위한 노력과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는데 기여한 웨버 샌드윅 조직 내 문화와 전문성도 높게 평가 받았습니다. 웨버 샌드윅은 제약 분야 기업을 위해 박사와 기자들을 콘텐츠 편집자로 활용하는 등 과학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사 캠페인을 혁신적으로 이끌었습니다. 또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플러그인(wpForGlass)을 개발, 배포하는 등 미래지향적 조직 문화를 자랑합니다.

애드버타이징 에이지의 2014 Agency A-List에 웨버 샌드윅이 선정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오늘의 성과를 바탕으로 고객사에 전보다 더욱 혁신적인 사고와 솔루션을 가지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 receive our upd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