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Weber Shandwick Korea
October 31st, 2014

웨버 샌드윅 코리아 이중대 부사장은 브랜드 신뢰 확보를 위한 ‘브랜드 저널리즘(Brand Journalism)’‘미디어 컴퍼니(Media Company)’에 관련한 인사이트 리포트를 동아 비즈니스 리뷰에 기고하였습니다.

브랜드 저널리즘은 브랜드 경험 우위를 확보하고 브랜드 스토리를 전개하기 위해 기자들이 뉴스 콘텐츠를 생산하는 방식의 원칙과 기준을 활용하는 것으로 타깃 마켓(소비자)이 경험할 수 있는 혜택과 가치를 전달하고, 해당 기업을 거래할 만한 가치가 있는 존재로 포지셔닝 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기고글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동아 비즈니스 리뷰(국문) : 링크 바로 가기

To receive our updates: